Top 소액결제정책미납 Secrets

구글플레이,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

지불 방법 추가 → 휴대폰 선택 →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.

한번 씩 핸드폰을 이용하여 소액결제를 하시다 보면은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안내 메세지를 받으신 적 있으실겁니다.

그런데 왜 사람들이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건지 알려드릴게요.

남은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는 뜻입니다. 사실, 많은 사람들이 이런 방법으로 상품권을 사거나 돈으로 돌려받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* ‘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’ 선택 ì‹œ 해당 번호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.

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, 선불폰(선불 요금제)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.

가끔 신규 휴대폰이 나와서 핸드폰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려고 통신사를 변경하시다 보면 종종 겪을 수 있는 상황인데 이것이 바로 소액결제 정책이라는 것입니다.

​한도가 있음에도 정책 때문에 결제가 되지 정보이용료현금화 않거나, 통신비 미납으로 결제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어려워 하시지 마시고 저희 "패밀리뱅크" 로 연락 주시면 해결 꼭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
문구이므로, 본인이 통신사 어플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한도를 조회하시고

소액결제 신규정책은,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.

소액결제정책 이란는것은 말 그대로 결제 대행 업체에서 지정한 정책 입니다.

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(미성년 요금제, 외국인,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, 법인폰 등)

휴대폰 소액결제 잔여가 남아있으셔도 다날이라는 회사속에 정보이용료현금화 할당된 한도를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는 문구입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Top 소액결제정책미납 Secrets”

Leave a Reply

Gravatar